
매니저에게 먼저 고백했다가 3번이나 거절당한 여배우의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조은지인데요.
조은지는 잡지 모델로 활동하다가 2000년 영화 ‘눈물’로 데뷔 후 개성파 연기자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후궁: 제왕의 첩’ ‘표적’ ‘악녀’ ‘낮과 달’, 드라마 ‘내 인생의 콩깍지’ ‘식샤를 합시다2’ ‘남이 될 수 있을까’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죠.

2021년 류승룡, 오나라 주연의 코미디 영화 ‘장르만 로맨스’의 연출을 맡으며 장편 상업 영화 감독으로 데뷔한 조은지는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감독으로서의 능력도 인정받았습니다.

조은지는 2014년 자신의 매니저이저이자 소속사 대표인 박정민 씨와 결혼에 골인했는데요.
2006년 배우와 매니저로 처음 만나 10년간 함께하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매니저였던 박정민 씨는 2011년 프레인TPC 대표로 취임했죠.

매니저들과 함께 간 노래방에서 박정민 씨가 임재범의 ‘고해’를 열창하자, 조은지는 자신을 향한 세레나데라고 착각했다는데요.
조은지는 “‘고해’가 사인이라고 생각해서 먼저 마음을 고백했지만, 3번이나 거절당했다”고 밝혔죠.

‘네가 뭔데 나를 차?’라고 생각한 조은지는 박정민 대표와 맥주를 마시며 거절 이유를 물었는데요.
당시 박 대표는 “나는 결혼할 상대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조은지는 “나도 결혼하고 싶다”고 답하며 연애를 시작하게 됐죠.

평소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지만, 사랑 앞에서 망설임 없이 직진한 조은지는 남편과 함께 찍은 투샷으로 달달한 부부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배우와 매니저로 만나 부부가 된 조은지-박정민 부부.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