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 동료와 후배들에 대한 사랑이 넘치는 것으로 유명한 김혜수. 김민석, 박정민에게는 고기와 불판을 선물해 주는가 하면, 하지영에게는 17년 동안 100번도 넘는 밥과 사랑을 전한다.

이외에도 수많은 후배, 동료들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비롯한 선물을 보내며 마음을 전하는 김혜수, 단순히 선물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한창 어린 후배들에게도 깍듯하게 ‘XX 씨’라고 부르며 존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 김혜수가 유일하게 반말한다는 남사친이 있으니 바로 황정민이다. 두 사람이 어찌나 친한지 과거 청룡영화상 시상식 당시 김혜수가 황정민의 턱을 자연스럽게 쓰다듬는 모습이 공개가 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2002년 영화 ‘YMCA 야구단’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1970년생 동갑내기이자 생일이 4일 차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친구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김혜수와 ‘밀수’에 함께 출연한 염정아는 동료와 후배들에게도 평소 존대하는 김혜수가 황정민을 언급하며 ‘정민이’라고 표현하는 것을 보고 두 사람이 무척 친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고 증언한 바 있다.

황정민은 ‘밀수’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며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는데, 특히나 ‘오직 혜수만♡’이라는 멘트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혜수 역시 황정민의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주는 것은 물론, 자신의 SNS에 황정민이 출연한 영화와 연극의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꾸준한 우정을 과시해오고 있다.

한편, 지난겨울 영화 ‘서울의 봄’이 관객 1,300만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성공한 데 이어 백상예술대상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황정민은 ‘베테랑’의 9년 만의 후속작인 ‘베테랑 2’로 관객들을 만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혜수는 지난 8월 디즈니+ ‘트리거’의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내년에는 그녀의 대표작이기도 한 ‘시그널 시즌 2’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가지 흥미로운 것은 ‘시그널’이 공개된 것은 2016년인데, 내년에 시즌 2가 공개된다면 ‘베테랑’과 마찬가지로 9년 만의 후속작이 되는 것이라 절친인 황정민, ‘베테랑’과 공통점이 성립되기도 한다. 경찰이 주인공이라는 점도!

대중의 사랑을 듬뿍 받는 톱스타 배우인 김혜수와 황정민. ‘YMCA 야구단’ 이후 함께 출연한 작품이 없는데, 두 사람이 다시 한번 한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들리면 많은 팬들이 반가워하지 않을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