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가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지난 2월 웹 예능 ‘핑계고’에 출연해 조세호의 결혼식을 축하하면서도 “바쁠 것 같다”라며 불참을 선언한 그였기에 더욱 더 놀랍다.
지난 3월 13일 공유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유가 턱시도를 입은 멋진 모습을 공개했다. 다름 아니라 ‘도깨비’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된 이동욱과의 광고 촬영이 있었기 때문.
두 사람은 시상식을 연상시키는 세트장에서 턱시도 차림으로 나란히 등장했다. 공유와 이동욱의 남다른 비주얼과 케미스트리는 단순한 광고 촬영을 넘어, 마치 진짜 시상식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대상을 받은 듯한 상황을 연출, 마이크를 들고 서로에게 얼굴을 가져가다가 “뽀뽀할 뻔 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특히 공유는 환하게 웃으며 이렇게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저희 오늘 결혼해요.
두 사람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며 ‘가슴이 웅장해진다’,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가 사라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중이다.
한편, 공유는 지난 2월 서현진과 함께 한 로맨스 미스터리 넷플릭스 드라마 ‘트렁크’의 촬영을 마쳤으며,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고 탕웨이, 정유미, 수지, 박보검, 최우식 등과 함께한 영화 ‘원더랜드’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