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와 결혼한 강남, 아빠 되다?!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인 이상화와 2019년 결혼한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결혼 4년만에 아빠가 되었다는 깜짝 소식을 전하며 숨길 수 없는 기쁨을 드러냈습니다.
축하할 소식은 맞지만 우리가 생각하는 두 사람 사이의 2세가 아니라는 점… 강남은 최근 아이돌그룹 ‘원팩트’의 제작자로 변신했는데요.
보세요. 보세요.
우리 애들이다. (내) 자식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원팩트’에 출연하자 연신 “잘돼야 하는데”라며 걱정하는가 하면, 멤버들이 도착해 초인종이 울리자 매우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대표인 강남이 “전적으로 믿고 맏겨주신다. 항상 잘한다고 칭찬해주고 있다.”라며 높은 신뢰를 보인 ‘원팩트’ 멤버들. 강남은 아이돌 제작자로 변신하며 13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최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강남. 살이 많이 쪄서 전현무를 닮아간다는 얘기에 충격받아서 뺐다고 밝혔지만, 사실 자신이 본보기가 되어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수줍게 밝혔습니다.
그동안 방송에서 장난꾸러기, 철부지같은 모습만 보여주었던 강남. 이제는 한 가정을 책임지는 가장일 뿐만 아니라, 아이돌 제작자라는 무거운 중책을 맡게 되었는데요. 과연 그가 제작한 ‘원팩트’가 음악 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