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한테 반하면 안된다?
‘건축학개론’의 풋풋한 모습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별명을 얻은 미스에이 출신의 배우 수지. 그녀가 본업인 ‘아이돌’역할로 돌아왔는데요. 넷플릭스 ‘이두나!’에서 은퇴한 아이돌인 이두나를 연기하면서, 한집에 살게 된 이원준(양세종)과 사랑에 빠져나가는 이야기를 그려나갑니다.
예고편 공개부터 “나한테 반하면 안된다?”라는 치명적 플러팅 멘트로 남녀 구분없이 모두의 마음을 흔들어 놓더니, 본편에서는 미모를 무기로 “밥먹을래? 지금 내키는데”라는 멘트로 또 한번 플러팅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는데요.
최근 유튜브 예능에서 플러팅 장인으로 뽑히며 다시 한번 존재 자체가 플러팅이라는 국민 플러팅녀의 면모를 뽐낸 수지. 매 순간 순간 상대방의 정신을 쏙 빼놓는 이두나라는 캐릭터의 만남이 그야말로 찰떡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수지표 플러팅 미소’를 유행히키기도 했던 그녀인데요. ‘맹구 수지’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그녀의 플러팅 미소는 사실 누구나 소화 할 수는 없는, 수지니까 가능한 플러팅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대학교 1학년생 앞에 나타나 마음을 흔들어놓고는 “나한테 반하면 안된다”며 선을 긋는 이두나. 하지만 원준의 마음은 점점 두나로 가득 채워지는데요. 두 사람의 풋풋한 로맨스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시다면 넷플릭스에서 ‘이두나!’를 만나보시면 됩니다.
댓글1
아니 ㅅㅂ 총쏴서 피나면 나랑 사귀는거다? 라고 말하는건 반칙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