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이었던 선예가
연예계로 전격 복귀한다는 소식입니다.
2001년 영재 육성 프로젝트 ‘99%’를 통해 대중들에게 첫 모습을 드러낸 선예. 6년이라는 긴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07년 ‘원더걸스’의 리더이자 메인보컬로 데뷔했는데요.
넘사벽 보컬과 춤실력, 리더쉽으로 팀을 이끌며 ‘Tell me’, ‘Nobody’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 후 한국 뿐 아니라 미국까지 진출하는 등 바쁜 연예계 활동을 이어왔던 선예. 하지만, 2013년 결혼과 함께 연예계 활동을 중단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말았는데요.
결혼 후 선교사인 남편을 따라 캐나다로 가서 자리를 잡은 것은 물론, 2019년 삼녀를 품에 안았다는 소식을 전했었지요. 그렇게 연예계로의 복귀는 영영 불가능할 줄만 알았던 그녀입니다.
그러던 2021년 ‘엄마는 아이돌’로 깜짝 복귀한 선예. 10년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한 넘사벽 실력으로 화제를 일으키며 ‘역시는 역시’, ‘우아하고 힙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짧은 활동을 뒤로 하고 캐나다에 있는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가야만 했던 선예. 첫 솔로앨범을 발매하기도 했지만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엔 아무래도 역부족이었지요.
최근 선예는 가족들과 함께 아예 한국으로 돌아왔으며 뮤지컬 ‘루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을 예고했습니다.
10년이라는 긴 공백기가 충분히 채워질만큼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아티스트 선예의 모습 기대가 되는데요. 혹시 ‘원더걸스’의 완전체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가능성도 있을까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