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긴머리 자르고 단발컷 인증
카카오TV ‘결혼백서’ 통해 연기활동 이어가
데뷔 전부터 8000:1의 경쟁률을 뚫고 SM 외모짱에 선발될 정도로 빼어난 미모의 원조 얼짱 배우 이연희.
최근 그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단발컷 인증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고있다. 사진 속 그녀는 검은 티에 청바지를 입은 채 카페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
이연희는 이미 지난 8월, 짧은 헤어스타일의 모습을 처음 공개한 바 있다. 모자 아래로 삐져나온 짧은 머리가 도드라져 보였다.
이후 꾸준히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는 이연희. 모두 다 짧은 머리카락이지만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단발병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연희는 지난 2020년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후 출연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소개팅을 통해 남편을 만난 일화를 공개하기도.
남편과의 소개팅이 인생에서 첫 소개팅이었다는 그녀. 남편을 보자마자 운명의 짝임을 느꼈다는 그녀는 해당 자리에 대해 “한 번도 소개팅을 해 본 적이 없었는데 같이 밥 한 번 먹자고 해서 편하게 나간 자리였다”라고 밝혔다.
결혼 후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식물 키우기’ 취미생활을 공개, 집순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이연희. 지난 5월 카카오TV의 ‘결혼백서’에 출연, 예의바르고 정이 많지만 결혼 문제에서는 현실적인 ‘김나은’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이어 차기작으로 디즈니플러스 ‘레이스’를 선택한 이연희는 홍종현, 문소리 등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는 중이다. 아무래도 작품상의 설정때문에 헤어 스타일을 과감하게 바꾼게 아닐까 예상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