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석구와 매일 함께 한다는 연예인의 정체
‘나의 해방 일지’와 ‘범죄도시 2’의 연이은 히트로 그야말로 신드롬을 일으킨 배우 손석구. 올 촐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등장해 자신의 가방 속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특유의 미소와 함께 자신을 소개한 그는 5년 전 독일 백화점에서 샀다는 백팩에 이어 현재 출연중인 넷플릭스 ‘살인자o난감’의 원작 웹툰과 대본을 소개했다. 엄청 재밌는 작품이 나올 것이라는 예고와 함께.
또한 가방과 함께 5년 동안 뿌리고 있다는 아르마니의 향수에 이어 팬들이 선물해준 ‘구씨(GUSSI)’ 에코백을 공개한 손석구. 해당 에코백에는 여러개의 뱃지들과 함께 ‘범죄도시 2’에서 호흡을 맞춘 마동석 그림의 뱃지가 달려 있어 이목을 끌었다.
마동석을 사랑해 마지 않는다고 밝힌 그는 자신의 가디언과 같은 역할을 해달라는 의미에서 뱃지를 달고 다닌다고 밝히며 웃음을 선사했다.
손석구는 이어 ‘D. P.’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성균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핸드폰을 공개했다. 커피차에 함께 온 스티커였는데 왜 붙였는지는 모르겠다고.
하지만 마동석만큼 김성균도 중요하기 때문에 마동석은 가방 가디언이며, 김성균은 전화기 가디언이라고 밝히며 든든함을 자랑한 손석구. 지난해 큰 사랑받은 ‘D.P 2’의 촬영을 최근 마무리 했다.
대세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그는 올해 연극 ‘나무 위의 군대’를 통해 오랜만에 관객들 앞아서 연기를 펼쳤으며, 앞서 언급한 ‘살인자o난감’과 ‘바이러스’, ‘드림즈’, ‘댓글부대’ 등의 작품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