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서 부산에서 연예인보다 유명했던 소녀
부산 지역 얼짱으로 부산에선 연예인보다 더 유명했다는 유혜주. 뽀샵 없는 모태 미모로 연예인 급 인기를 누렸는데요.
얼짱시대에 출연하자 다른 얼짱들을 제치고 압도적인 인기를 얻게 된 그녀는 방송이 익숙하지 않아 부끄럼을 많이 타고 말수도 적은 편이었는데 이게 오히려 신비롭다는 평을 사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실 예쁘면 다 됨)
이 후 별다른 방송 활동 없이 조용하다 2018년 인스타를 통해 승무원 남편과 결혼 소식을 알린 그녀. 근데 남편도 연예인 급 외모라 선남 선녀 커플로 훈훈한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사실 해외를 많이 다니는 승무원의 직업 특성상 만나기 힘들 것 같아 세번이나 거절 했지만 끊임없는 구애에 결국 유혜주도 항복했다는데요. 남편은 유혜주가 너무 예뻐서 영상 통화 할때마다 사진을 캡쳐해 남긴다고 합니다.
현재 수십만의 팔로워와 구독자를 가진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유혜주는 자신의 쇼핑몰을 운영하며 사업가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송 출연후 10년이 훨씬 넘었음에도 얼굴이 그대로라 진정한 모태 미녀, 동안미녀라는 평을 받는가 하면 인스타 사진도 예쁘지만 유튜브 영상에서도 장면 장면 무너지는 모습 없이 그 미모가 더욱 빛나 화제라고 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