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이혼 소식을 전했던 배우 정주연이 최근 재결합 소식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2009년 에픽하이의 ‘따라해’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정주연은 ‘폭풍의 연인’, ‘오로라 공’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영화 ‘스물’에서는 김우빈의 상대역인 허은혜를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2023년 4월 한 사업가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그녀의 결혼식에는 ‘오로라공주’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서하준과 트로트가수 조정민 등의 동료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했는데요.

하지만 결혼 6개월 만인 10월, 두 사람이 파경을 맞이했다는 깜짝 놀랄 소식이 전해집니다. 정주연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별도의 이혼 절차는 없다고 전했는데요.

그렇게 1년도 채 되지 않아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던 정주연이 최근 MBN ‘동치미’에 출연해 재결합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남편과의 결별 당시에는 결혼이 자신과 맞지 않는다고 생각해 짐을 싸서 친정으로 갔다고 밝혔는데요.

다행히 문제를 잘 해결하고 재결합해 잘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 혼인신고도, 이혼서류 작성도 하지 않았으니 다시 시작만 하면 되는 특이한 경우가 된 정주연의 결혼 생활.

현재는 서로의 관계를 다시금 다져가고 있는 중인데요. 한 번의 큰 고비가 있었지만, 그것을 딛고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사랑하게 된 두 사람의 삶이 더욱 평안하고 행복하길 바라겠습니다.

한편, 정주연은 지난여름 디즈니+ ‘화인가 스캔들’에서 완수(김하늘)의 경호원인 줄만 알았으나 알고 보니 킬러였던 이진 역할을 맡아 수준급 액션 연기를 펼치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과 더불어 더욱더 멋진 모습의 연기 펼쳐주시길 주시길 기대와 응원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