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국민 MC로 큰 사랑받는 코미디언 신동엽은 2006년 MBC의 인기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를 연출한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코미디언과 예능 PD의 만남이라니? 결혼 생활을 직접적으로 공개한 적은 없지만 세상 둘도 없는 절친이자 천생연분으로서 가정을 꾸리고 있는 두 사람의 교육 철학은 남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 전 모델 출신의 이소라와 6년여의 긴 공개연애를 했던 신동엽.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두 사람이 과거 연인 사이였다는 사실을 모르는 이가 없는데, 아내인 선혜윤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 TV에 이소라가 나오자 아빠의 전 여자친구라 소개한다.
어! 얘들아 얘들아!
아빠 옛날에 만났던 여자친구!
아이들이 궁금해하자 ‘유명하고 되게 멋진 분’이라고 소개해주었다는 그녀. 왜 헤어졌냐는 질문에는 ‘아빠보다 키가 커서 헤어졌어’라고 하자 쉽게 납득했다는 후문.
어차피 아이들이 나중에 자라 인터넷을 하게 되면 알 수밖에 없는 상황. 두 사람의 자녀들은 아빠인 신동엽의 전 여자친구가 이소라라는 사실뿐만 아니라, 구치소에 수감되었던 이력 역시 일찌감치 알고 있다고 한다.
올 초 결별 23년 만에 전 연인이었던 이소라와의 재회로 큰 화제를 일으킨 신동엽. 심지어 결별 후 미안한 마음에 3,500만 원에 달하는 목걸이를 선물했다는 비하인드를 전한 바 있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이를 지켜보는 아내는 불편할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신동엽은 아내인 선혜윤은 무척 흥미로워하며 오히려 ‘SNL에도 섭외하라’면서 그야말로 쿨한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그리고 이소라는 정말 SNL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었는데, 오래전 연인이었던 신동엽과 그야말로 화끈한 콩트와 케미를 선사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