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슈가’ 출신의 배우 박수진이 지난 1월 말 3년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가 돌연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수진은 당시 점토와 물감 등으로 만든 독특한 형상의 무언가를 공개했다.
2021년 12월 30일을 마지막으로 SNS 활동을 중단한 박수진이 오랜만에 공개한 근황이라 팬들뿐만 아니라 연예계 동료들도 댓글을 달며 반응했으나, 해당 게시물은 얼마 지나지 않아 삭제되었다.
두 달여가 지난 현재까지도 박수진은 추가 근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 여전히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수진은 지난 2015년 5월, 열애설도 없이 원조 한류스타이자 톱배우인 배용준과의 깜짝 결혼 발표로 그야말로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으며, 결혼 발표 2달 만인 7월 워커힐 결혼식에서 그야말로 세기의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되었다.
두 사람의 인연은 2014년 박수진이 절친인 왕지혜의 소개로 배용준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로 이적하면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결혼식 당일 역대급 철통 보안 속에서도 일본에서 온 팬 200여 명이 인근에 운집해 있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후에 알려진 바로는 배용준은 박수진과의 만난 지 100일째 되던 날, 자신의 저택에 지인들을 초대한 후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워주며 영화 같은 프로포즈를 했으며, 결혼 기습 발표는 불필요한 추측을 피하고 싶었던 배용준의 결정이었다고 한다.
어느덧 결혼 10년 차, 두 자녀의 부모가 배용준과 박수진. 방송 활동은 일절 중단한 채 자녀들과 함께 미국 하와이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두 사람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이들은 여전히 많이 있으니 가끔이라도 근황 전해주시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