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전국민을 들썩이게 만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우승을 거머쥔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
큰 인기에 힘입어 의도치 않게 완판스타에 등극한 바 있습니다. 인터뷰 때마다 그가 어깨에 메고 있던 일명 ‘퇴근가방’이 완판 행렬을 이은 것인데요.
덕분에 해당 브랜드는 허니제이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은 물론 홀리뱅을 모델로 발탁하게 됩니다. 기쁜 소식이지만 사실 허니제이의 퇴근가방에는 아픈 사연이 있습니다.
바로 20대 시절 폐공장에서 오랜 시간 촬영하며 너무 많은 먼지를 들이키는 바람에 천식을 앓게된 것인데요.
허니제이는 퇴근을 위해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늘 가방 안에 천식호흡기를 가지고 다녔던 것인데 가방이 큰 화제가 된 것이었습니다.
다행히 잘 관리하며 건강을 되찾은 허니제이. 멋진 모습으로 팀의 우승을 이끈 것은 물론 지난 9월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동료와 팬들의 축하를 받았는데요.
11월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그가 어느덧 만삭이 된 근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제법 커진 뱃 속의 아이를 볼때마다 신비롭고 경이롭다는 허니제이.
만삭임에도 멋지게 춤을 추는 추며 태교하는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요. 아무래도 흥많고 멋진 엄마 덕분에 뱃속의 아기도 건강하게 태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쪼록 건강하게 출산 잘 하시고 또 멋진 모습으로 빠른 시일내에 만날 수 있길 기대와 응원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