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미모로 화제 일으키고 있는
육상여신 김민지 연예기획사 계약
지난 10월 7일-13일까지 개최되었던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이번 대회에서 실력뿐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연일 화제가 된 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진천군청 소속의 김민지 선수인데요. 1996년생인 김민지는 학창시절부터 다수의 국내 육상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국내 최정상 육상선수입니다. (주종목: 400m 육상/허들)
육상 선수 검색 순위 1위인 김민지는 170cm라는 늘씬한 키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뿐 아니라 빼어난 미모로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잘 모르는 분들도 지난 추석 연휴에 MBC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를 보셨다면 윤여춘 해설위원과 함께 출연한 그의 모습을 기억하실 겁니다.
중학교 1학년이던 시절 체육 선생님의 권유로 육상을 시작해 최고의 선수가 된 김민지. 아무래도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가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동명이인의 육상선수가 있다보니 성형설에 휩싸이기도 했던 김민지. 성형한 적 없는 자연미인이라구요.
‘육상계의 카리나’라는 별명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론 가장 좋아하는 별명이라고 하는데요. MZ세대다운 솔직함 또한 매력적인 그녀입니다.
김민지는 최근 체육인 출신 방송인들이 모여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본부 이엔티’와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앞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