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연예계 역사에 또 한 번 기록을 남길 의미 있는 만남이 성사되었다. 바로 연예계 대표 닮은 꼴 스타인 배우 한가인과 김동준이 만난 것.
2010년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김동준. 탄탄한 춤과 노래 실력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미녀인 한가인의 친동생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쏙 빼닮은 얼굴로 데뷔 초부터 크게 주목받았다.
신인 시절 일주일에 최소 두 번의 여장을 하는 등의 곤욕을 치를 정도였던 김동준. 한가인과 조금 일찍 만났으면 여장 생활을 조금이라도 일찍 끝낼 수 있었을 텐데 아쉽게도 당시 한가인이 활동을 하지 않았던 지라 만남은 성사될 수 없었다.
지난 10월 코미디언 지석진의 유튜브 채널 ‘지편한세상’에 출연한 김동준은 한가인에게 영상 편지로 사과와 함께 꼭 한 번 식사 대접을 하고 싶다는 인사를 남겼고, 한가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에 화답한다!
이상하네. 엄마가 잃어버린 동생은
없다 하셨는데…ㅎㅎㅎ
이를 계기로 한가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김동준을 초대한다. 15년여 만에 처음으로 실물을 맞닥뜨린 두 사람, 서로가 거울을 보는듯한 느낌을 받았다며 여러 차례 감탄한다.
잃어버린 동생을 만나서 식사를 하는 느낌이다. 정말 묘하다
김동준은 앞서 식사를 대접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직접 오리불고기를 비롯한 풍성한 식사를 대접했고, 한가인은 그런 김동준을 보며 연거푸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를 하며 조금은 더 가까워진 두 사람. 전설의 빨간 모자 짤을 직접 재현하는가 하면, 얼굴 바꾸기 어플을 이용해 서로의 얼굴을 바꾸는 실험을 해봤는데, 웬걸? 얼굴이 바뀌었는지 안 바뀌었는지 바로 알아챌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이어 두 사람은 한가인의 남편인 연정훈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는데,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연정훈은 바로 웃음을 터뜨리며 “누가 누구냐? 잃어버린 동생을 찾으니까 좋아?”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유전자 검사 결과를 공개한 한가인과 김동준. 두 사람은 무려 무려 ‘상위 3%, 케미 대폭발’이라는 결과를 받았는데, 불면증이 있는 것부터 루테인 농도, 유산소 적합성 등 대부분의 항목이 비슷하게 나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생김새뿐만 아니리라 닮은 것이 한 둘이 아닌 두 사람. 김동준 역시 “정말 신비로운 경험이었다. 잃어버린 누나를 찾았다”라고 소감과 함께 자신의 SNS에 한인과 함께한 투 샷을 공개한다.
이에 오랜 세월을 함께해 온 박형식, 임시완을 비롯한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댓글을 달며 큰 웃음을 유발한다.
이렇게 마주한 모습만으로 팬들에게 큰 웃음과 기쁨을 선사한 두 사람. 덕분에 더욱더 많은 팬들이 두 사람이 한 작품에서 남매 연기를 펼쳐주기를 더욱더 열망하게 되었다. 연예계 관계자들, 놓치지 말 열일해주시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