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SBS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에 출전하며 얼굴을 알린 모델 겸 배우 이선진. 2008년 두 살 연상의 매니저와 결혼합니다.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무려 7년이라고요.
하지만 주변에 결혼 소식을 전하자 하나같이 놀랐다고 합니다. 다름 아니라 두 사람이 무려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비밀연애를 했기 때문입니다. 어쩌다 보니 매니저랑 사귀게 됐지만 주변에서 불편해할까 봐 말하지 못했다는 그녀.
결혼할 때 얘기하지 뭐
그래서 결혼하게 되면 밝혀야지라고 마음먹었지만 그렇게 오랜 기간 동안 연애를 할 거라곤 미처 예상하지 못했다고요. 오랜 기간 동료이자 연인으로 지낼 수 있었던 것은 두 사람의 철저한 프로 의식 덕분일 겁니다.
일은 일이고 사적인 감정은 사적인 것이니 전날 크게 싸워도 일할 때 티 내지 않기로 약속했다는 두 사람. 덕분에 일도 사랑도 모두 쟁취할 수 있었습니다.
1995년 SBS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 2위로 선발된 이선진은 1997년 드라마 ‘모델’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배우로도 겸업,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퍼펙트 게임’ 등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왔는데요.
2010년부터는 교수로 활동하며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2017년에는 그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