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모델 신현지와
패션화보 촬영한 장도연
2020년 3월 레디투웨어 FW 2020/21 컬렉션 쇼에서 세계적 톱모델인 지지 하디드, 모나 투가드와 함께 동양인 최초로 클로징을 장식한 바 있는 신현지.
지난 1월 파리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열린 샤넬 2023 S/S 오뜨 꾸뛰르 쇼에서 아시안 최초로 샤넬쇼의 단독 클로징을 맡은 데 이어
7월에 센강에서 열린 2023/24 F/W 오뜨 꾸뛰르 컬렉션 쇼에서도 연이어 단독 클로징을 맡으며 화제를 일으켰다.
국내를 넘어 세계를 대표하는 톱모델이 된 모델 신현지가 절친인 코미디언 장도연과 함께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의 화보를 촬영했다.
업계 관계자분들 연락주세요
지난해 패션 디자이너 서바이벌 ‘넥스트 레이블’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두 사람. 최근 신현지가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있는 웹 예능 ‘살롱드립’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화보를 촬영하게 되었다.
174cm의 늘씬한 키를 자랑하는 장도연. KBS 개그콘서트 출연 당시 박나래, 허안나 등과 모델을 주인공으로 ‘패션 No.5’라는 코미디 코너를 선보인 데 이어 자신의 큰 키를 이용해 늘 모델 뺨치는 포즈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에는 세계적인 톱모델이자 절친인 신현지와 진지하게 패션화보 촬영에 임한 장도연. 알렉산더 맥퀸, 생로랑, 지방시 등의 명품 브랜드를 입고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스를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