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무려 8000: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한 이연희. 이후 3년여의 연습생 기간을 걸쳐 2004년 드라마 ‘해신’으로 첫 데뷔합니다.
데뷔 이후부터 쏟아지던 연기력 논란을 극복하고 어느새 데뷔 20년차를 맞이한 이연희. 지난 2020년 갑작스레 결혼을 발표해 많은 팬들을 놀래켰었는데요.
남편과는 생애 처음 가진 소개팅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첫 만남에 결혼을 직감했던 것은 물론 1년에 한 번 싸울까말까 한다며 달달한 신혼생활을 자랑한 이연희.
결혼 후 예전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행복하게 지내며 연극 ‘리어왕’, 드라마 ‘결혼백서’ 등의 작품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디즈니+의 새 시리즈 ‘레이스’로 다시 안방극장으로 복귀했습니다.
‘레이스’는 스펙은 제로지만, 열정만은 만렙인 대행사 직원 박윤조(이연희)가 단짝인 류재민(홍종현)이 다니는 대기업 홍보실에 취직해 자신의 롤모델 구이정을 만나 성장하는 이야기인데요.
문소리가 한국과 미국에서 정점을 찍은 경영전략 전문가 ‘구이정’을, 이연희와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오랜 기간 인연을 함께한 정윤호가 홍보대행사의 대표 ‘서동훈’을 연기합니다.
뿐만 아니라 김소연, 로운, 걸그룹 위클리, 진선규, 황찬성 등의 스타들이 작품에 출연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레이스’. 무르익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이연희의 모습 기대해보아도 좋겠지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