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급 우아한 비주얼 자랑한 고현정
배우 고현정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Max Mara)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뽐냈습니다. 고현정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막스마라의 최상위 코트 컬렉션인 아틀리에(Atelier) 2022 F/W 컬렉션을 자신의 우아하고 기품있는 분위기로 소화했는데요.
화보 속에서 고현정은 다리가 강조된 블랙 컬러의 벨티드 코트와 트위드 패브릭의 르댕고트 실루엣 코트를 통해 차도녀의 모습을 보여주는 한편, 블랙 터틀넥 니트와 숏 팬츠, 블랙 사이하이 슈즈에 카멜 컬러 하프 코트를 통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카멜, 울, 모헤어 소재의 섬세한 블렌딩과 크루넥 라인, 편안한 볼륨감이 강조된 코쿤 스타일 코트를 부츠와 함께 착장하며 계절을 반영한듯 따뜻한 모습을 연출하는가 하면, 넓은 후드가 특징인 짙은 카멜 컬러의 캐시미어와 모헤어 소재 코트를 착용하며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고현정은 지난 2021년 JTBC의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정희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는데요. 가정을 지키려는 엄마이자 지우고픈 과거를 간직한 인물을 연기해 여전한 연기력을 과시했습니다.
웹툰 ‘마스크걸’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에 애프터 스쿨 출신의 나나와 함께 캐스팅 된 고현정. 주인공 ‘김모미’의 젊은 시절을 나나가, 시간이 흐른 이후를 고현정이 연기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타고 세계적인 스타로 거듭날 그녀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0